“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상태바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10.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중앙노회, 지난 11일 제68회 정기노회

부천중앙노회(노회장:최선 목사)는 지난 11일 세계로부천교회에서 제68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서기 김정윤 목사가 사회를 보고 회계 김주범 목사의 대표기도 후 노회장 최선 목사가 ‘언제나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최선 목사는 “사사 기드온이 활동하던 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미디안의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다. 기드온은 무엇을 가지고 이스라엘을 구원할 수 있겠냐며 항변했지만,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함께 하시고 승리하게 하신다고 약속하셨다”며 “연약한 자를 강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때를 우리는 기다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증경노회장 임형규 목사의 기도로 2부 회무를 시작한 후 각부와 위원회 보고를 받았다. 주요 안건도 논의됐다. 백석대신으로 이탈한 회원들을 제명 처리했으며 백석총회 45주년 기념 특별위원회 구성은 노회장에게 맡길 예정이다. 총회 선교위원회 파송이사는 노회 선교위에 위임했다. 전체 회무는 증경노회장 박신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노회 목회자부부는 정기노회 후 교역자연합회(회장:이영용 목사) 주최로 인천광역시 영종도 하늘정원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다. 하나님이 창조한 자연을 만끽하고 따뜻한 선물과 맛있는 식사로 공동체를 누리는 시간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