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과 기업 간 상생 발전 위해 함께 노력하자"
상태바
"대학과 기업 간 상생 발전 위해 함께 노력하자"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6.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지난 9일 입주기업 간담회 마련
백색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2022 입주기업 간담회’에서 입주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색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2022 입주기업 간담회’에서 입주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9일 천안 청당동 백석문화센터 7층 세미나실에서 2022년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천안과학산업진흥원 권진우 기업성장본부장이 금융 및 판로개척, R&D 지원 사업에 대해 설명했고,  창원보육센터 이채민 매니저는 올해 백석문화대 창업육센터 입주기업 지원 사업을 안내했다. 

입주기업 가운데 프리젠의 박상훈 대표는 신규 창업아이템으로 개발한 경리회개 전산시스템 '위크위드'를 소개하기도 했다.

마지막 시간에는 대학과 입주기업 간 상호 정보를 교환하는 간담회가 진행됐다. 네트워크 형성, 정보 교류 등을 기반으로 창원보육센터와 기업이 모두 활성화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이 됐다. 

현재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기업은 제조업, 서비스업 등 총 19곳으로, 이날 간담회에는 입주기업 관계자와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백석문화대 박현수 창업보육센터장은 "백석문화대는 지역 기업들과 산학협력으로 맞춤형 교육과정과 창업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가 대학과 기업이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