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세븐에듀, 기독인재 양성위해 MOU
상태바
한동대-세븐에듀, 기독인재 양성위해 MOU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2.03.15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협약식 “AI교육 시스템 개발할 것”

한동대학교 VIC 초중등교육지원센터(센터장:제양규 교수)()세븐에듀(대표이사:차길영)가 지난 11MOU를 체결하고 차세대 기독인재 양성을 위해 교회학교 교육, AI기반 교육시스템 개발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제양규 교수와 차길영 대표, 한동대 VIC 초중등교육지원센터와 함께 교회학교교육을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일에 함께하고 있는 세계성시화운동부 김철영 사무총장과 ENABLE KOREA 조성곤 대표이사, 세븐에듀 최규봉 CMO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양기관은 협약을 통해 한국교회를 이끌고 나갈 차세대 기독인재를 바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 개발과 사업추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기독교세계관에 기반한 교회 학교교육(church schooling)을 위해 더욱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제양규 센터장은 이날 협력식에서 초중고 학생들이 학업에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학분야에서 세븐에듀와 협력하게 되어 교회내 차세대교육에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한동대학교 연구팀을 통해 AI기반 교육에서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차길영 대표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수학 교육프로그램을 AI기반으로 더욱 고도화하여 수학교육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개발된 프로그램을 교육 양극화가 심한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적극 활용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한동대가 추진하고 있는 VIC스쿨이 한국교회 다음세대들을 신앙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들로 양성하는 귀한 사역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