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정대한 대선 되도록 기도하자
상태바
공명정대한 대선 되도록 기도하자
  • 운영자
  • 승인 2022.02.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은 대한민국의 향후 5년의 운명을 좌우할 제20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역사적인 날이다. 어떤 후보가 당선되느냐에 따라 국가정책이 달라지고, 국민의 실생활에 미치는 영향 또한 지대할 것이다. 한국교회와 기독인은 이번 선거가 부끄럼 없이 공명정대하게 치러지고, 대한민국을 위해 정직하고 올바른 공약과 정책을 펼쳐나갈 수 있는 지도자가 선출되도록 한마음으로 기도해야 하겠다. 성경적 가치관을 기준으로 후보들의 정치관과 공약을 꼼꼼히 살피고 하나님나라 질서가 이 땅에 실현되는 일을 선도해나갈 인물을 선택하기 위해 소중한 목표권을 행사해야 할 것이다.

이번에 선출될 대통령의 책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막중하다. 우선 사회분열을 극복하고 국민화합을 이루는 데 적극 헌신할 수 있어야 한다. 또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와 기후위기, 깊은 수렁에 빠진 민생과 경제회복에 온 힘을 쏟고, 한미 동맹과 안보·국방태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갈수록 악화되고 있는 남북 및 한중, 한일관계를 개선할 외교적 안목을 가진 리더십이 이번 선거를 통해 펼쳐지길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다.

한국교회는 선교 초기부터 임시정부 수립, 대한민국의 건국, 민주화 운동 등에 헌신하면서 복음적 가치에 기반을 둔 국가가 되기를 기도해왔다며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도 모든 인간의 존엄과 공정, 상호 이해와 협력,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로서의 대한민국을 위해 최선을 다할 후보를 선택할 것”을 독려하고 있다. 급변하는 국제환경 속에서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국민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며, 무엇보다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국민을 귀히 여기는 지도자가 선택되도록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