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안성여자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문화대, 안성여자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 체결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12.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가 지난달 22일 안성여자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백석문화대학교가 지난 22일 안성여자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가 지난 22일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안성여자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성여고 김화영 교장, 김형수 3학년부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교육·연구·봉사활동 수행 시 인적자원 상호 교류 △보유 자료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및 각종 편의 제공 등에서 협력하고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진학을 위한 학생 및 학부모 설명회 개최 △장학금 지원 △재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지원 등에서 함께하기로 했다.

안성여고 김화영  교장은 “백석문화대와 연계교육협약을 맺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저희 학생들이 대학에서 꿈과 진로를 찾게 되고, 나아가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 되도록 이끌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협력과 직업교육이 활발히 이루어질 것”이라며 “더불어 미래에 보탬이 되는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43년 설립된 안성여자고등학교는 수많은 여성 인재를 배출해온 지역 명문고로 ‘지혜롭고 성실한 사람이 되자’라는 교훈 아래 ‘CAHM-edu로 charm-leader’를 만든다는 교육 비전으로 더불어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