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동노회, 올리브비전교회 설립
상태바
서울강동노회, 올리브비전교회 설립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06.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노회 주관, 설립지원금과 후원금 전달

서울강동노회(노회장:김창덕 목사)는 지난달 30일 노회 주관으로 서울 송파구 소재 올리브비전교회(담임:임효진 목사)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설립감사예배에서는 서기 이진철 목사가 인도하고 부노회장 오병호 목사가 기도한 후 노회장 김창덕 목사가 ‘시작이 중요합니다’를 제목으로 설교를 전하며, “올리브비전교회가 처음부터 끝까지 충성된 사역을 감당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특별히 서울강동노회는 설립지원금과 담임목사 의복비를 마련해 전달했으며, 노회 내 결연 교회는 매월 후원금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예배에서 노회장 김창덕 목사가 교회 설립을 공식 선포한 후 설립지원금을 전달하고, 전도개척부장 오병호 목사와 행복한동산교회 선종희 목사가 후원금을 전하며 격려했다. 

증경노회장 조용활 목사와 심효택 목사가 권면과 축사로 책임 있는 목회를 당부했으며, 시카고 잉글우드연합감리교회 그레이스 오 목사와 케냐 윤승주 선교사가 영상 축사를 보내오기도 했다. 

올리브비전교회 임효진 목사는 “교회를 설립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려드리며,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노회장님을 비롯해 많은 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님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아 주님께 인도하는 복음전파 사명을 끝까지 감당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