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위축된 주일학교…집에서 보강하자
상태바
코로나로 위축된 주일학교…집에서 보강하자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0.05.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즈쇼, 자체 프로그램 30일 무료 제공

코로나19로 교회 주일학교 시스템이 위축된 가운데 히즈쇼(대표:백종호)가 가정에서 실시할 수 있는 신앙교육 프로그램 ‘히즈쇼TV’를 한시적으로 무료 공개했다. 

히즈쇼는 코로나19 기간동안 히즈쇼TV의 모든 콘텐츠를 30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히즈쇼TV는 월 4.9달러에 총 500여 편의 에니메이션과 찬양, 챈트, 가정예배 등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히즈쇼는 “코로나로 인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아이들의 영상 시청은 자동적으로 늘어났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지만, 유튜브는 부모님들이 원치 않는 추천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된다”며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광고도 피할 수 없다. 하지만 히즈쇼TV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독교 콘텐츠를 가장 안전하게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소개했다.

히즈쇼는 가정마다 성경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각각의 성경공부 영상에 가정용 프린트 교재를 첨부하고, 부모가 참고할 수 있도록 ‘부모 가이드’를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아이들이 직접 색칠하고 글씨를 쓰고 문제를 풀 수 있는 ‘워크북’이 제공된다. 

히즈쇼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즈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신청 및 상담은 히즈쇼 홈페이지와 히즈쇼 전화(1644-4129)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