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총회 선교훈련원 합숙훈련 실시
상태바
2019 총회 선교훈련원 합숙훈련 실시
  • 이석훈
  • 승인 2019.12.30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2712일 노아교회서 21명 수료

총회 선교훈련원이 주관한 2019 선교사 집중훈련이 지난 12월 26-27일 노아교회에서 실시됐다.
총회 선교훈련원이 주관한 2019 선교사 집중훈련이 지난 12월 26-27일 노아교회에서 실시됐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세계선교위원회(이사장:임인기 목사)가 주관한 2019 총회선교훈련원(원장:김흥수 목사) 합숙훈련이 지난 26일과 2712일에 걸쳐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노아교회(담임:노형래 목사)에서 실시됐다.

21명이 참여한 이번 훈련은 첫날 입소예배를 시작으로 각 분야별 강의와 노아교회 노형래 목사의 영성집회, 워크샵 조별발표 및 역할극발표, 퇴소예배와 수료식이 있었다.

이번 합숙훈련에서는 천안지부장 장훈태 교수의 분쟁과 테러 지역에서의 기독교 선교 방안’, 임인기 목사(이사장)창세기에 나타난 구속사’, 김흥수 목사(원장)선교사와 건축’, 경쾌수 원장(수왕십리내과의원)선교와 의료’, 권대안 목사(기획총무)셀프 선교프로젝트 개발, 선교행정과 전략’, 신장환 목사(웹촌 대표)선교사에게 꼭 필요한 실제 사례로 보는 정보보호 인식전환’, 이 강의됐다.

입소예배는 재정국장 이수재 목사의 사회로 선교위 총무 강형규 목사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강성훈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명예이사장 조용활 목사의 열매가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이호준 목사의 헌금기도와 김흥수 원장의 인사말, 임인기 이사장의 격려사, 기획실장 권대안 목사의 광고, 노형래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퇴소예배는 강형규 목사의 사회로 이수재 목사의 기도와 권대안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임인기 목사의 훈련을 통한 성경적 3대 진리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강성훈 목사의 헌금기도와 김흥수 목사가 수료식을 인도했고, 노형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