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기 목사, 태국 복음화 성회
상태바
조용기 목사, 태국 복음화 성회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9.11.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복음주의연맹 50주년, 지난 4~5일 치앙마이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와 이영훈 담임목사가 태국복음주의연맹(EFT, Evangelical Fellowship of Thailand) 50주년을 맞아 태국 현지로 초청돼 성도들에게 성령 충만을 통한 절대긍정의 믿음을 선포했다. 

지난 4~5일 치앙마이 메조대학교에서 열린 성회에는 태국과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온 목회자와 교인들이 참석했다. 현재 태국복음주의연맹은 110개 교단과 1200여 교회들로 구성되어 있다.

조용기 원로목사는 ‘하나님이 주신 권세’(The Power of Given God)를 제목으로 전한 설교에서 “성령이 충만하면 하나님의 권세를 통해 죄를 이기고 귀신을 쫓아내며 병든 자를 치유하며 사망을 이길 수 있다”면서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성령님과 함께 일할 때 성령의 능력이 태국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강단에 선 이영훈 목사는 ‘지금은 기도할 때’(At the Time of Prayer)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며, “베드로와 요한이 초대교회 첫 번째 기적을 일으켰듯이 우리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절대긍정 절대감사의 성도들이 돼야 한다. 2000년 전 주님이 오늘 우리와 함께하셔서 태국 부흥을 위해 기도하면 놀라운 부흥을 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