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군선교사회, 신임회장으로 임선택 목사 선출
상태바
백석군선교사회, 신임회장으로 임선택 목사 선출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10.2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5일 ‘제18회 정기총회’ 개최…부회장에 전종배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백석군선교사회가 지난 25일 오전 11시 총회회관에서 1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으로 전진교회 임선택 목사를 선출하는 등 새 임원진을 꾸렸다.

먼저 1부 예배에서는 총회 군선교부장 유용원 목사가 자리해 출애굽기 310~12절 말씀을 토대로 부르심에 순종하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그는 군 선교 현장은 반드시 누군가의 기도와 후원 등 협력이 필요한 곳이라며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특별히 백성들을 인도하기 위해 먼저 책임을 지우시고 보내신 귀한 사람들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총회가 송년회도 열어 여러분들의 애환을 적극적으로 듣고 도울 예정이다. 부디 군선교사회가 더욱 하나 되고 귀한 열매를 맺는데 전진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후 2부 성찬예식을 거쳐 진행된 3부 정기총회에서는 백석군선교사회 직전회장 배옥연 목사가 의장을 맡은 가운데 회계보고 및 감사보고가 이뤄졌다. 아울러 임원선출을 통해 백석군선교사회 새 대표회장으로는 과반의 표를 얻은 전진교회 임선택 목사가 뽑혔다.

임 목사는 존경하는 선배들의 조언을 따라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는 회장이 되겠다특히 개교회 및 기성교회 임원들을 혼자라도 방문해서 현재 당면한 재정적인 문제 등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국내 선교를 한 번 이상 실시하는 등 우리 백석군선교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지난 회기 소임을 다한 백석군선교사회 직전회장 배옥연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우리 교단의 군선교사회 제17회기 섬김이로 세움을 받아 지금까지 지나온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한 회기를 정리할 즈음에 교단에서 일어난 일련의 예상치 못한 일들은 우리 사역에도 적잖은 충격으로 다가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나 지금이나 군선교사회는 청년이 살아야 교회와 나라가 살아난다는 명제 앞에 해 같이 빛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 구성된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전종배 목사 총무: 정명자 목사 부총무: 조성현 목사 서기:조혜신 목사 부서기: 한창웅 목사 회계: 민형기 목사 부회계: 김용화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