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제과제빵 실력으로 고수들과 어깨 나란히
상태바
뛰어난 제과제빵 실력으로 고수들과 어깨 나란히
  • 김수연 기자
  • 승인 2019.05.0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 ‘서울국제푸드 그랑프리’서 메달 싹쓸이

백석문화대학교(총장:장종현) 외식산업학부 링크사업단(LINC+) 제과제빵협약반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제16회 ‘2019 서울국제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의 ‘서울국제푸드 그랑프리’에서 각종 메달을 휩쓸며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베이커리 라이브 부문 디저트 3종 라이브 5인 금상:김유진·김채운·박혜원·이채연 △베이커리 전시 부문 케이크 부문 대상:강유미·권현우, 금상:박주민·이희재·서현수·신지훈, 동상:권수진·공지영 △디저트부문 은상:정다복·장은영, 동상:서희영·심수민 △초콜릿 공예 부문 은상:이준희·정하연·김유정·김성래 △빵 공예 부문 금상 개인:조상민, 팀:박찬희·오세웅·한예빈·이신영 등이다.

외식산업학부 링크사업단 제과제빵협약반 조승균 지도교수는 “수업 중 개발한 다양한 신제품이 외부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데 재학생들도 뿌듯함을 느꼈을 것”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값진 결과를 얻게 돼 감사하다. 무엇보다 고생한 학생들에게 박수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국제푸드 그랑프리는 국내 요리 고수들이 실력을 겨루는 전시요리 경연대회로 2019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 기간 중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