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간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영광"
상태바
"13년간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영광"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9.03.2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 목포방송, 개국 기념 행사 개최
▲ CTS기독교TV 목포방송이 지난 20~21일 빛과소금교회에서 개국 1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개국 13주년을 맞은 CTS기독교TV 목포방송(이사장:조현용 목사)이 기념행사를 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CTS 목포방송 개국 13주년 행사는 지난 20~21일 이틀에 걸쳐 빙과소금교회에서 열렸다. 20일 개국 13주년 기념 감사예배에서는 운영이사회 무안지회장 허정기 목사의 인도로 운영이사회 고문 모상련 목사가 설교를 전했다. 이어진 축하 및 이사장‧운영이사장 이취임식에서는 이임하는 이사장 김광식 목사(새목포제일교회)와 운영이사장 조현용 목사(빛과소금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새 이사장으로는 전임 운영이사장인 조현용 목사가 취임했다. 신임 운영이사장으로는 박장복 목사(목포엘림교회)가 취임했다.

21일에는 개국 기념 연합찬양축제 ‘찬양!찬양!찬양!’공연이 펼쳐졌다. 공연에는 목포연합장로회 찬양단과 목포기독남성합창단, 한나사모중창단, 엘토스콰이어, 목사색소폰합주단, 장로색소폰합주단, CTS목포방송 오카리나 합주단 등 7개 팀이 참여했다.

한편 CTS 목포방송은 개국 13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2월에는 미디어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제작 기술 교육 및 기초 영상편집 과정 등을 통해 지역 교계에 기독 영상 컨텐츠 활성화에 힘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