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신학대학원총동문회 신년감사예배
상태바
백석대학교신학대학원총동문회 신년감사예배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9.01.14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광진명성교회에서

▲ 백석대신학대학원총동문회는 지난 11일 광진 명성교회에서 신년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학교신학대학원총동문회(회장:조태규 목사)는 지난 11일 광진 명성교회(백대현 목사)에서 신년감사예배를 갖고 친교를 나누며 2019년을 시작했다.

회장 조태규 목사는 “2019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고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증경회장님들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새해를 맞이하여 동문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고 더욱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김동준 목사의 사회로 총무국장 김중열 목사의 기도와 허양 목사의 특송에 이어 명성교회 백대현 목사의 ‘기도하는 집’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재정국장 박희조 목사의 헌금기도와 증경회장 정용범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2부 신년하례식에서는 회장 조태규 목사의 신년사와 증경회장단의 축사 및 덕담이 있은 후 케잌커팅과 악수례가 있었다. 하례식을 마친 후에는 명성교회에서 제공한 오찬을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석대신대원총동문회는 이날 신년예배를 시작으로 2월 동문초청예배를 갖기로 했으며, 36회기 정기총회를 3월 21일 개최키로 했다. 이와 함께 111장학금모금과 봄학기장학금모금운동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