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플워십 찬양집회 가봤어?”
상태바
“제이피플워십 찬양집회 가봤어?”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06.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5일, 홍대 스테이라운지 ‘청소년-청년 찬양집회’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찬양집회가 열린다. 그것도 요즘 핫하다는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다.

청소년 캠프와 찬양집회에 주력해 온 제이피플워십(대표: 김종민 목사)이 올해는 특별히 서울 홍대에서 찬양집회를 열기로 했다. 제이피플워십의 찬양집회는 이미 청소년과 청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집회. 청소년과 청년 담당 교역자라면 등을 떠밀어서라도, 혹은 함께 참석해야 할 찬양집회다.

찬양집회 주제는 요한복음 14장 27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절대 평안’으로 정했다. 8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홍대 스테이라운지에서 열리며, 합정역 3번 출구에서 4백 미터, 홍대입구역에서 5백 미터 거리에 있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

제이피플워십의 찬양집회가 특별히 관심을 끄는 것은, 세상 문화 중 하나인 ‘수능 100일주 문화’를 기독교 문화로 바꿔나가기 위해 시작됐기 때문. 김종민 목사는 “올해는 세상 문화의 중심지 홍대에서 복음을 외침으로써 그리스도인의 참된 평안이 무엇인지를 알아가고자 한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찬양집회는 무료로 진행된다. 그리고 지미선 씨의 초청공연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제이피플워십의 경배 찬양, 김종민 목사의 말씀, 제이피플워십의 점프 찬양과 기도회로 이어진다.

찬양집회에 참석하려면 제이피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참석자의 이름과 교회 이름,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된다. 하지만 150명으로 한정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김종민 목사에게 전화(010-6394-5521)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