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승무원의 꿈, 꼭 이룰 겁니다”
상태바
“항공승무원의 꿈, 꼭 이룰 겁니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8.06.0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항공서비스전공 ‘제5회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백석대학교가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예비 승무원대회를 열었다. 지난달 19일과 26일 두 차례에 걸쳐 교내 항공서비스 실습실 등에서 제5회 백석대학교 예비 승무원대회를 개최한 것. 

인터넷을 사전신청을 받고 지원자 1천여명 중 서류심사를 거쳐 본선 대회에는 270명 고등학생들이 초청돼 함께했다. 

참가 학생들은 항공서비스 직접체험, 비상안전훈련, 이미지 메이킹 교육 등에 직접 참여하며 미래 예비 승무원으로서 비전을 세워가는 동기를 마련했다. 

백석대는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들을 위한 시상식도 마련했다. 최우수상은홍천고등학교 3학년 서예지 학생(19·여), 대구효성여자고등학교 3학년 정지윤 학생(19·여), 부천여자고등학교 3학년 김유미 학생(19·여)이, 우수상에는 이현고등학교 3학년 박가희 학생(19·여), 대전반석고등학교 3학년 임유빈 학생(19·여), 서울세종고등학교 3학년 김시현 학생(19·여), 스마일상에는 제천여자고등학교 정한나 학생(19·여) 외 9명의 학생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 대회 수상자들은 추후 백석대학교 입학 시 장학금 수여 대상자가 될 예정이다.  

항공서비스전공 엄경아 주임교수는 “올해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예비승무원대회가 항공 승무원의 꿈을 꾸는 고등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며 “항공서비스전공 재학생과 교수들을 만나 궁금한 것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진 것을 계기로 학생들의 꿈이 더욱 확실해졌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