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적 재정적으로 건강한 CBS 만들 것”
상태바
“신앙적 재정적으로 건강한 CBS 만들 것”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8.06.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제29대 안영진 이사장 취임예식 열려
▲ CBS의 제29대 안영진 이사장 취임 감사예식이 지난 1일 CBS 목동사옥에서 열렸다.

 

재단법인 CBS의 제29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안영진 장로가 취임했다.

지난 1일 CBS 목동사옥에서는 CBS 이사와 감사, 교계 인사,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9대 안영진 이사장 취임 감사예식이 드려졌다.

안영진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CBS가 먼저 신앙적으로 건강해야 병든 한국교회와 사회를 치유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또한 재정적으로 건강하기 위해 기존의 경쟁력 있는 사업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해 지속가능한 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안 이사장은 또 “하나님은 회개하는 사람을 쓰신다.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수행할 것”이라며 “최종적으로 CBS는 무엇보다도 하나님을 보고 나아가야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예식에서는 김학중 이사의 사회로 권오서 전 CBS 이사장이 설교를 전했으며, 한용길 CBS 사장이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김근상 전 이사장이 이임사를, 김순권 전 이사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안영진 신임 이사장은 미국 미시간주립대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고 단국대학교 경영학교 교수로 봉직했으며 한국생산관리학회 회장과 한신대학교 재단 이사,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 임원 등을 지내고 2013년부터 CBS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