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답고 멋진 희망을 담아 드립니다”
상태바
“가장 아름답고 멋진 희망을 담아 드립니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8.05.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뷰티핸즈, 지난 19일 마포구 어르신 뷰티서비스...장수사진 섬김도
▲ 사단법인 월드뷰티핸즈가 지난 19일 마포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미용분야 섬김을 펼쳤다.

사단법인 월드뷰티핸즈(이사장:장헌일, 회장:최에스더)가 지난 19일 마포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뷰티서비스를 제공하며 섬김 사역을 펼쳤다.

단체는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센터장:박도식)과 함께 센터 대강당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희망을 담아서’를 주제로,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손 관리, 장수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과 함께했다. 이번에 찍은 장수사진은 정성스럽게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드리게 된다.

이번 섬김 사역에는 한성대 뷰티디자인학과 권오혁 교수, 홍미라 교수,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김주연 교수, 경인여대 최성임 교수와 학생들, 월드뷰티핸즈 조현주 본부장과 조서연 국장, 윤종성 청년자원봉사단장 등 굵직한 뷰티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K-뷰티분야 국내 최고의 교수님들의 헌신적인 섬김과 사랑으로 뷰티서비스를 받는 어르신들이 삶의 새로운 희망과 기쁨을 갖고 살아가시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며 “더 많은 사랑을 나눌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월드뷰티핸즈는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뷰티 관련 5대분야 전문교수와 기관 대표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정부의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등록된 NGO이다. 그동안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위한 뷰티분야 기술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저개발 국가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