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부, 콘래드 서울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상태바
관광학부, 콘래드 서울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8.05.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36명 재학생 선발돼 호텔리어 실무 체험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관광학부가 지난 21일 콘래드 서울 호텔이 주최하는 ‘2018년 Careers@Hilton’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 ‘Hilton World Wide’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인 콘래드 서울은 매년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커리어 개발 정보를 제공하고 콘래드 서울을 소개하는 행사 ‘Careers@Hilton’을 개최해왔다.

특히 호텔 관련 전공학생들에게는 취업 정보를 습득할 뿐 아니라 실제 취업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관광학부 졸업생들이 호텔리어의 꿈을 이루는 계기가 되어 왔다.

4년째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백석예대 관광학부는 올해 행사에 36명의 재학생이 선발돼 자신이 지원한 부서에서 실제 직무를 체험하고 매니저의 멘토링을 받으며 호텔리어 경력을 개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정성우 학생은 “막연히 미래의 호텔리어를 꿈꾸던 저에게 이번 행사는 실제 직무를 경험하고 지원한 객실 부서 지배인과의 멘토링 세션을 경험하며 호텔리어에 한발 다가서는 현장이었다”며 “현장감과 열정을 동시에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는 소감을 밝혔다.

학생들을 지도한 관광학부 유도재 학부장은 “관광학부는 2015년 콘래드 서울과 산학협력을 체결한 이후 콘래드 서울의 멘토링 프로그램과 사회봉사 프로그램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40여 명의 졸업생이 콘래드 서울에 취업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학교의 모범적인 산학협력 시스템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