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 선포의날 8주년 기념예배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 선포의날 8주년 기념예배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5.2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 지난 21일 백석비전센터 하은홀서

1기 동문회 장학금 전달도

▲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는 지난 21일 백석비전센터 하은홀에서 개혁주의생명신학 선포의날 제8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에서 정회인 대표회장이 설교하고 있다.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대표회장:정회인 목사)는 지난 21일 백석비전센터 하은홀에서 개혁주의생명신학 선포의날 제8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개혁주의생명신학이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하는데 앞장서기로 했다.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서기성 목사의 사회로 조은순 목사의 기도와 김득섭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대표회장 정회인 목사가 설교했으며, 강성호 목사가 봉헌기도를 했다.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장선애 목사), 한국교회와 총회를 위해(이남숙 목사), 개혁주의생명신학을 통한 교회부흥을 위해(이덕심 목사) 특별기도를 했으며, 실천신학대학원장 이선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사무총장 이경욱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예배에서는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원원(ATA) 1기 동문회(회장:조래자 목사)에서 ATA 이선 원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재학생들의 학업을 격려했으며, 서기성 목사의 광고와 홍경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대표회장 정회인 목사는 ‘복음을 위하여’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도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그대로 가르쳤듯이 말씀으로 돌아가는게 진정한 개혁”이라면서 “보여지는 것이 능력이 아니라 내 자신을 죽이는 것이 능력이며, 내가 생명을 내놓고 죽어야 충성할 수 있기에 세상적인 욕심을 날마다 제거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는 오는 6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전북 전주시 송천동에 위치한 전심교회(김선희 목사)에서 ‘복음적 신앙’이란 주제로 목회자, 사모세미나를 갖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