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자”
상태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자”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8.02.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희망실천연대 지난 8일 정기총회 개최…예산, 사업안 등 확정

사단법인 국민희망실천연대(CAPH, 이사장:이영훈 목사)는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제9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올해 예산안과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정기총회는 이날 올해 사업안으로 4가지 분야를 지속 확대하기로 결의했다. 우선 차세대 리더양성을 위해 ‘요셉드리밍센터’를 확대하고 ‘희망네트워크 및 여의도문화포럼’을 활성화하기로 했다.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고 문화적 소통의 장을 나누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정오의 브런치 콘서트’도 더욱 활성화하기로 했다. 또 지역아동센터들과 손잡고 소외된 청소년과 다문화 청소년, 중국동포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카프봉사단 문화산책’을 지속하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오는 23일 여의도 영산아트홀에서 국악예술단 ‘싯딤’의 창단연주회를 지원하며, 3월 12~19일 세계적 블랙가스펠 합창단 ‘예일가스펠콰이어’ 내한공원도 협조할 계획이다. 7월에는 다문화 중국동포와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여름캠프도 개최할 예정이다. 

정기총회에 앞서 드린 감사예배에서 이사장 이영훈 목사는 “미래의 꿈과 희망을 아무도 말하지 않는 이 시점에서 미래, 희망, 꿈을 이야기하는 우리가 되자”면서 “마틴 루터킹 목사가 1963년 ‘I have a dream’을 연설한 것처럼 꿈과 희망을 청소년들에게 도전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희망실천연대는 2009년 12월 창립됐으며, 파괴적인 사이버 문화와 대중문화를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창조적이고 긍정적인 문화로 변화시키겠다는 목표로 창립돼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