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 소통하고 싶은 기독 청소년 여기 모여라
상태바
미디어로 소통하고 싶은 기독 청소년 여기 모여라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8.01.0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세대콘텐츠연구센터, 청소년 영상·문화 리더십 캠프 개최

기독 청소년들의 영적 자아 회복과 창의적인 영상·문화 활동을 돕기 위해 다음세대콘텐츠연구센터(소장:박성호)가 ‘청소년 영상·문화 리더십 캠프’를 개최한다.

새에덴교회(담임:소강석 목사)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2018년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3박 4일간 제주 올레기도원·오라수련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청소년 영상·문화 캠프는 미래문화산업사회를 이끌어 갈 ‘기독인재양성 프로젝트’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다음세대들이 기독교 세계관으로 무장하고 자신의 진로를 믿음 안에서 설계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1인 미디어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문화적 역량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캠프의 주요일정으로는 CCM가수 장광우PK 단장의 축하공연과 함께 현직 방송국 PD의 ‘미디어 리더십 강의’, 김기석 교수(한동대)의 ‘4차 산업혁명과 기독신앙’ 강의, 손미향 사무총장(한국해비타트)의 ‘커리어와 미션’ 특강, 김수연 진로강사의 진로특강 ‘MY WAY’, 정성영 변호사의 ‘청소년을 위한 멘토링’ 등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선택특강을 통해 팟케스트 제작 및 SNS채널 개설 및 모둠별 창의적 영성제작 활동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다음세대 콘텐츠 연구센터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기독 청소년들이 이번 영상문화 리더십 캠프에 참석해 1인 미디어시대에 복음의 가치를 미디어에 담아 세상에 전하는 참다운 크리스천으로서의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캠프는 선착순 200명을 1월 20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등록은 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홈페이지(www.kcmc.tv)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문의:캠프사무실 031-263-07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