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지친 대학생, 예수님 안에서 자유하라”
상태바
“세상에서 지친 대학생, 예수님 안에서 자유하라”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7.06.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 오는 26~30일 평창서 개최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 CCC)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2017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를 강원도 평창 한화 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개최한다.

‘Desiring JX(Desiring Jesus Christ)’(요 8:31~32)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름수련회는 이 시대의 청년들이 그리스도를 갈망하는 것을 통해 진정한 자유를 발견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으로는 박성민 목사가 메시지를 전하는 저녁집회와 제자화 훈련 과정인 LTC, 성경강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는 선택특강, 헌신과 결단의 밤 등이 마련된다.

특히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친구들을 초대해 재미와 감동으로 예수님을 만날 기회를 전하는 새친구반이 준비돼 있으며 졸업한 학생들의 사회 적응과 진출에 대해 구체적인 조언을 전하는 졸업반 모임,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분야를 경험하도록 돕는 비전박람회 등도 기다리고 있다.

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세상의 방법으로는 세상의 속박으로부터 결코 자유로워질 수 없다. 하지만 사망과 권세를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는 참된 자유를 누릴 수 있다”며 “인생의 가치관과 우선순위가 확립되는 대학 시기에 예수님을 경험해야 한다. 그리스도를 열망하는 CCC 대학생 여름수련회로 초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