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노회 86회기 정기노회 개최
상태바
충남노회 86회기 정기노회 개최
  • 충남노회=박덕수
  • 승인 2017.04.1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18일 신임 임원 선임하고 노회원 화합 도모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충남노회(노회장:김종일 목사)가 지난 17일부터 18일 화성장로교회(담임:김원모 목사)에서 제86회기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 충남노회가 지난 17~18일 화성장로교회에서 제86회기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최세종 목사의 사회로 부회의록서기 정태현 목사의 기도 후 노회장 김종일 목사가 ‘형제가 연합하는 노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민경진 원로 목사가 성찬예식을 인도했다.

이어 이현기, 박남순, 천성숙, 조충현 전도사의 강도사 인허식이 진행됐고 증경노회장 이규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회무처리에서는 노회장 최세종 목사, 부노회장 박덕수 목사, 서기 김민집 목사, 부서기 신창섭 목사, 회의록서기 강명구 목사, 부회의록서기 심영춘 목사, 회계 민필원 목사, 부회계 이주헌 목사 등 86회기 충남노회 임원을 선임했다.

이와 더불어 총회장배 제5회 체육대회에 참가해 충남노회의 위상을 높이고 충남노회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여름 수련회에도 많은 청소년들을 참석시키기로 의견을 모았다.

회무처리 후 폐회예배는 신임 부서기 신창섭 목사의 사회, 신임 부노회장 박덕수 목사의 설교 후 직전노회장 김종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둘째 날인 18일에는 노회원의 친교와 화합을 목적으로 보령 청소년 수련관 실내체육관으로 이동해 배구, 족구, 제기차기 등 체육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