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와 함께 영상선교 사명 감당하겠다”
상태바
“CTS와 함께 영상선교 사명 감당하겠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1.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운영위원회 ‘2017 신년하례회’ 개최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는 지난 17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CTS컨벤션홀에서 CTS를 후원하는 국내외 기독실업인들의 모임인 CTS운영위원회 ‘2017 신년하례회’를 열고, 영상 선교에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 지난 17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CTS컨벤션홀에서 CTS운영위원회 ‘2017 신년하례회’가 열렸다.(사진:CTS 제공)

이날 말씀을 전한 CTS 사목 임재환 목사는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사명을 놓지 않고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CTS의 사명”이라며 “CTS와 함께 밀알이 되어주는 운영위원회 역시 새해 영상선교 사명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신년인사를 통해 CTS운영위원회 위원장 권오철 장로(예일세무법인 대표, 과천은파감리교회)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파하는 CTS사역에 우리 운영위원들이 쓰임 받게 되어 감격스럽다”면서 “영상선교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사명을 이루는 일에 운영위원회가 더욱 더 헌신하고 섬기자”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CTS 이민우 부회장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고 귀한 동역자들을 보내주심에 감사를 드린다. 더욱 힘을 내서 순수복음만을 전하고, 다음세대를 살리는 영상선교사역을 책임 있게 감당해 나가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CTS운영위원회’는 이번 신년하례회를 통해 30여명의 신임임원을 선출했으며, 올해 5월 중 전국 20개 지역 네트워크의 각 운영위원들과 함께하는 ‘CTS전국운영위원회’ 모임을 추진하고, CTS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함께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015년 설립된 CTS 운영위원회는 130여명의 운영위원들이 △중보 △기획 △ 사회·선교 △홍보 △문화 △대외협력 △국제 분과 등에서 영상선교사역의 아름다운 동역자로 역할을 감당해오고 있다. (CTS운영위원회 가입문의 02-6333-10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