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목표를 ‘전도’로 잡았다면 이 콘퍼런스
상태바
내년 목표를 ‘전도’로 잡았다면 이 콘퍼런스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10.3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NCD 11월 3일, 10일 ‘2017 목회전략콘퍼런스’

내년 교회 목표를 ‘전도’로 잡은 목회자라면, 전도에 관심이 있고 지속적인 전도를 계획한 교회 목회자라면 꼭 참석해야 하는 콘퍼런스가 열린다. 전도를 위한 내년 목회 전략을 수립하는 콘퍼런스다.

한국NCD(한국자연적교회성장연구소. 대표:김한수 목사)가 ‘전도 잘하는 우리 교회’를 주제로 ‘2017 목회전략콘퍼런스’를 개최한다. 목회전략콘퍼런스는 11월 3일과 10일 두 차례 열리며, 3일에는 과천소망교회, 10일에는 대전 하늘빛교회에서 각각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열린다.

‘필요 중심 전도’를 집중 소개하게 될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다양한 목회환경에서도 창의적인 전도방법을 연구해 적용하는 교회들의 생생한 사역 현장들을 소개하게 되며, 필요 중심 전도는 건강한 교회들의 8가지 질적 특성 중 하나로 손꼽히며 환영받고 있다.

콘퍼런스에는 정명호 목사(서울 혜성교회), 정종돈 목사(광주 빛과소금교회), 가풍현 목사(한국NCD평신도사역개발원 대표), 김한수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김한수 목사는 “필요 중심 전도는 접촉점이 많은 전도”라고 말하고, “모델로 소개되는 교회들은 전도가 어렵다는 전통적인 목회 환경, 인구가 줄어드는 소도시, 인구 유입이 없는 산 속 교회의 환경에도 다양한 접촉점을 활용해 전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2017년 목회계획을 전도에 초점을 맞추고, 전도를 위한 목회환경을 새롭게 인식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콘퍼런스 참가 신청은 한국NCD 홈페이지(www.ncdkorea.net)를 참조하거나 전화(02-3012-0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