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전국 기독교사대회 유치하고 개최하다
상태바
백석대, 전국 기독교사대회 유치하고 개최하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08.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5일 ‘기상하라’ 주제로 1800여 현직 교사 참석

자녀들 위한 유초등부 캠프 열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지난 2일부터 백석대에서 열린 전국기독교사대회에서 백석대학교 최갑총 총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간 (사)좋은교사운동의 ‘2016 기독교사대회’를 유치, 백석대학교 교내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기.상.하.라(기억하고 상상하라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전국 초, 중, 고등학교 1,800여 명의 기독교인 현직 교사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백석대학교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전폭적 지원은 물론 행사에 참가한 교사 자녀들을 위한 유초등 캠프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교내 인성개발원에서 진행한 캠프에는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물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인가를 모았다.

인성개발원 이계능 원장은 “교사 참가자들이 보다 편안히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의 특기 중 하나인 ‘인성교육’으로 자녀들을 섬기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기독교사들 뿐만 아니라 그 자녀들까지 소중한 것을 얻고 가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좋은교사운동은 현재 13개의 회원단체와 1개의 협력단체, 12개의 전문모임, 170여 개의 지역모임으로 구성된 기독교사 연합 모임으로, 전체 기독교사를 일깨워 ‘좋은 교사’로 세우고 기독교적 교육운동을 전개하는 기독교사 단체 연합 운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