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13,000여명의 환호와 함성!”
상태바
“어린이날, 13,000여명의 환호와 함성!”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6.05.0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동방송 창사 60주년 기념 어린이날 가족사랑 큰잔치 성료

극동방송(이사장:김장환)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서초동 사랑의 교회에서 ‘어린이날 가족사랑 큰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극동방송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초동 사랑의 교회에서 ‘어린이날 가족사랑 큰잔치’를 개최했다.

1만 3천여 명의 사람들이 이날 행사에 참석했으며 사랑의교회 본당뿐만 아니라 은혜채플, 언약채플, 교육관 등을 모두 열어 수용하는 대성황을 이뤘다. 사랑글로벌광장에서 진행된 놀이마당에서는 히즈쇼의 성경캐릭터를 활용해 천지창조와 주요 성경인물들이 아이들의 눈앞에 펼쳐졌다. 

또한 중앙 야외무대에서 캐릭터 인형과 전문 강사가 찬양과 율동으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참석한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솜사탕, 페이스 페인팅, 팽이만들기, 성경스티커 붙이기, 찬양율동 등을 통해 다음세대가 자연스레 성경을 접하게 했다.

이어 오후 2시부터는 6월 24일(금, 현지시간) 뉴욕 카네기 홀에서 ‘나라사랑 평화 음악회’공연이 예정된 극동방송 전국 11개 지사 어린이 합창단 500여명의 공연이 시작됐다. 총 4개의 테마,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 공연은 1부 대한민국 테마와 아메리카 테마, 2부 평화 테마와 통일테마로 구성됐다.

각각의 테마에 맞게 편곡된 곡과 합창단의 기량에 관객들은 환호와 박수로 답했다. 아이와 함께 현장에 온 최은미 집사는 “방송을 듣고 아이들과 함께 왔는데 너무 좋다.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는 합창단의 공연에서는 나도 모르게 울컥했”며 “카네기 홀에서 외쳐질 것을 생각하니 같은 대한민국 사람으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인터미션시간과 공연 종료 후에는 경품행사를 통해 사랑의교회를 찾은 가족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참석한 아이들에게는 과자와 음료수로 구성된 단체선물을 증정하여 어린이날을 만끽하게 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극동방송 한기붕 사장은 “60년 동안 극동방송을 한결같이 사랑해주신 방송가족들에게 보답할 길이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오직 복음, 오직 예수를 전하는 극동방송의 뉴욕공연과 각종 행사들에도 관심을 갖고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