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 개발-전도’에 집중하고 싶다면
상태바
‘영성 개발-전도’에 집중하고 싶다면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04.12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NCD, 두 차례 세미나

자연적 교회 성장을 지향하는 한국NCD(대표:김한수 목사)가 영성 개발과 전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영성 개발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은 ‘세 가지 색깔 영성 개발 실행 세미나’. 지난 4일 과천소망교회에서의 세미나에 이어, 오는 26일 김해 안디옥교회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

영성개발실행세미나는 큐티와 기도, 전도 목회에 초점을 맞추었다. 세 가지 색깔의 균형 잡힌 사역으로, 말씀과 기도, 전도가 일상화 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도록 돕는다.

‘큐티 목회’에서는 개인 묵상에서부터 소그룹, 공 예배에서 활용할 수 있는 큐티 방법과 규티 사역 캠페인 진행 방법을 소개한다. ‘기도 목회’는 특정인이 아닌 모든 성도가 기도하는 교회 환경을 만들도록 하는 데, ‘전도 목회’는 새가족 등록에서부터 모두가 전도에 참여하게 하기 위한 섬김 전도, 해피트리 전도, 블레싱 캠페인의 방법들을 제시한다.

‘전도 잘하는 교회 세미나’는 26일 인천풍성한교회, 28일 과천소망교회에서 각각 열린다.

모든 교인들이 쉽게 참여하는 ‘섬김나눔전도법’과 전도 잘하는 교회를 위한 12가지 방법이 기도에서 정착까지의 과정으로 나누어 세세하게 소개된다. 또한 지속적인 관계로 이루어지는 실제적인 전도 소그룹 전략, 등록하게 하는 전도에서 세례 받게 하는 전도로 전환하는 방법들이 이론과 실제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제공된다.

세미나 참석은 한국NCD 홈페이지(http://ncdkorea.net)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2-3012-0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