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년일자리 및 지원 프로그램 발굴 협력
상태바
지역 청년일자리 및 지원 프로그램 발굴 협력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01.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관·학협력 협정 체결

8일 오전 자유관 2층 회의실서

▲ 백석대학교 최갑종 총장(왼쪽)과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이병우 센터장이 협약 후 협정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는 8일 오전 11시 30분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이병우)와 관·학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양 기관의 상호 유대와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노력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개최한 이번 관·학 협력 협정 체결식에는 백석대 최갑종 총장과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이병우 센터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구성원들이 참여해 협정 체결식을 축하했다.

앞으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는 백석대학교 창의인재양성 및 창업지원 사업과 관련한 상호협력, 지역 청년일자리 및 지원 프로그램 발굴 협력을 위해 상호 협조할 계획이다.

이날 인사말을 전한 최갑종 총장은 “우리대학에서는 창업지원센터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의 관·학협력을 통해 우리대학에서도 창업의 붐이 일어나고 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많이 발생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협정식을 통해 창조경제가 보급되고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이병우 센터장은 “백석대학교와의 협정체결로 대학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창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재학생 및 지역민과 기업이 서로 상생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