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이슬람 정세, 선교계는 어떻게 대응하나
상태바
급변하는 이슬람 정세, 선교계는 어떻게 대응하나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5.09.2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IM, 다음달 23일 이슬람 선교 특강 개최

급변하는 이슬람 정세에 따라 선교계가가 이를 어떻게 대응할지 모색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세계인터넷선교학회(이사장: 전영수 장로, SWIM)가 주최하고 온누리교회 인천선교회‧온누리미션 아랍어예배‧안산M센터가 협력하는 ‘SIWM과 함께하는 고요셉 박사 초청특강’이 다음달 23일 서울 서빙고 온누리교회 선교관에서 열린다.

‘이슬람에 대한 바른 관점이 접근 방법을 다르게 한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SWIM에서 ‘인터넷 사역 중동’ 파트를 담당하는 고요셉 박사가 강사로 나선다. 고 박사는 △이슬람, 제대로 알고 있나? 이슬람과 IS △이슬람 세계, 무엇이 문제인가? △양육에서 무엇이 고려되어야 하는가? 등을 소제목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SWIM은 이번 특강과 관련해 “아랍의 봄이라고 불리던 쟈스민 혁명 이후 중동 정세는 ‘아랍의 겨울’이 오고 있는 것만 같은 다소 복잡하고 어려운 상황”이라면서 “이런 상황 속에서 이슬람권 선교를 어떻게 바라보고 준비하며 대응해야 하는지 함께 논의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초청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슬람권(아랍어권) 선교사와 선교사 후보생 및 관심자, 중보자, 선교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이메일(arab@swim.org) 또는 전화(02-796-321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