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한국장로교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상태바
제4회 한국장로교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04.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5일 장신대 한경직기념예배당
▲ 제4회 연합찬양제 포스터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황수원 목사)가 주최하는 ‘제4회 한국장로교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가 광복 70주년 기념으로 5월 15일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 예배당에서 개최된다.

개회예배에서는 예장백석 총회장 장종현 목사가 설교하며, 한장총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가 대회사를 그리고 참가교단 총회장들의 축사 및 격려사 순서가 있게 된다. 신학대학교 찬양제 준비위원회가 주관하며 C채널 방송에서 녹화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찬양제와 관련 한장총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는 “2012년 한국장로교총회설립100주년기념으로 시작한 찬양제가 금년이 벌써 제4회를 맞이하게 되는데, 이는 찬양제가 정례화로 자리매김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장로교의 미래인 신학대학생들의 연합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연합찬양제는 6개 장로교단의 10개 학교에서 합창 및 중창팀이 참가한다.

참가팀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110기 지혜 남성중창단과 에이레네 여성중창단), 서울장신대학교 신학대학원(밀알중창단), 총신대학교(남성합창단), 칼빈대학교(그레이스 중창단), 안양대학교(신학대학 성가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쁘라뗄리 중창단), 백석대학교(백석합창단),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One Reason 합창단), 백석신학교(글로리아 성가대), 한영신학대학교(루미에르 합창단)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