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연예인공동체 미제이, 8월 콘서트 개최
상태바
크리스천연예인공동체 미제이, 8월 콘서트 개최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4.06.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이지 원데이 2014, “6시간 공연서 복음 전할 것”
▲ Crazy Oneday 2014’ 콘서트의 포스터. <미제이 페이스북 갈무리>

크리스천연예인공동체 M.E.J(Mission of Entertainers in Jesus, 지도:손종원 목사 이하 미제이)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오는 8월 12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Crazy Oneday 2014’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열렸던 콘서트 후 2년만의 일이다.

2005년부터 시작된 연예인들의 자선콘서트인 크레이지 원데이는 매회 청소년들에게희망을, 청년들에게 도전을 주는 메시지로 의미있는 공연들을 진행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공연수익금을 전액 저소득 소외계층 청소년을 돕는데 사용해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의 강사는 조이어스교회 박종렬 목사, Forever21 사장 옥창호 장로, 개그우먼 이성미 집사,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 등이며, 출연진으로 가수 가희, 강균성(노을), 소향, 에스더, 코미디언 송준근, 오지헌, 이희경 등이 나선다.

총 6시간동안 진행되는 콘서트에는 강사들의 설교와 간증이 선포되고, 그 가운데 출연진들의 찬양과 노래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미제이에 속해 사역하고 있는 가수 강균성 씨는 “어려운 삶 속에서 살아가는 청소년, 청년들에게 하나님 자체가 상급이라는 복된 소식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콘서트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기를 그리고 놀라운 은혜가 참석자들 가운데 있길 기도하며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콘서트 티켓 가격은 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razyoneday.com)와 전화(02-537-3492)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갓피플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