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 신앙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자”
상태바
“여름, 내 신앙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자”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4.06.1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C, YWAM 등 여름수련회 개최 알려

여름방학을 맞아 캠퍼스 선교단체들의 여름 수련회가 열린다는 소식이 하나, 둘 들려오고 있다. 몇몇 단체들의 수련회 일정을 한 곳에 모아봤다.

먼저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목사)는 오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4박5일간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Reset in Christ’라는 주제로 2014 CCC 전국대학생 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개회예배와 전도집회, 선택특강 등의 세미나, 저녁집회, 헌신예배, 순별 경건의 시간 등으로 구성된 이번 수련회를 앞두고 대표 박성민 목사는 “성경은 분명히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라고 말씀하신다”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변화를 입은 ‘리셋(Reset)’만이 진정한 새로운 출발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새로운 출발을 향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리셋을 원하는 모든 이들을 은혜가 역사하는 여름 수련회에 초대한다”고 말했다. (문의:02-397-6204)

예수전도단은 7월 1일(화)부터 5일(토)까지 4박5일간 총신대 양지캠퍼스에서 ‘Show me your Glory’라는 주제로 미션 컨퍼런스 2014를 개최한다.

주집회 시간에는 예배와 기도, 말씀 중심으로 하나님의 자녀로서 본질적인 부르심을 상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 예수전도단 설립자 오대원 목사가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선포하고, 제주열방대학 책임으로 섬긴 권기호 선교사가 ‘하나님의 영광’에 대해, 제주열방대학 성경연구학교에서 섬긴 이지용 간사가 에베소서 말씀 강해로 청년들을 깨우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히 DTS 기본강의로 꾸며지는 선택강의는 참석자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들을 수 있도록 이러닝 형태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 (문의:02-2637-2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