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본 성경적 목회와 삶 나눈다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으로 본 성경적 목회와 삶 나눈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4.06.0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차 사명자비전캠프, 23일-25일 백석연수원

목회자 후보생들에게 개혁주의생명신학에 입각한 사명자의 비전을 일깨우기 위해 1년에 두 차례 열리고 있는 ‘사명자 비전캠프’가 이번 여름에도 방학과 동시에 마련돼 사명을 재다짐하는 시간을 갖는다.

백석정신아카데미(총재:장종현 박사)가 주최하는 제11차 사명자 비전캠프가 ‘개혁주의생명신학 신앙운동: 성경적인 목회와 삶’이라는 주제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충남 병천면 소재 백석연수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비전캠프는 백석총회 부총회장이며 창원 임마누엘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이종승 목사가 주강사로 참석해 경남복음화를 비롯한 자신의 목회 이야기를 통해 사명자들에게 큰 도전과 힘을 주게 된다.

이번 11차 사명자비전캠프에는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생과 기독교학부 재학생 등 자원자 300여명이 참석하며, 첫날 오후 2시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저녁시간은 영성집회와 기도회가 새벽과 오전, 오후 계속해서 이종승 목사가 8차례 집회를 인도한다.

사명자비전캠프를 주관하는 백석정신아카데미 개혁주의생명신학실천팀 관계자는 “개혁주의생명신학은 새로운 신학의 표방이 아니라 성경으로 돌아가자는 신앙운동이며 개혁주의신학을 회복하자는 신학운동으로 사변화된 신학을 반성하고 살아 있는 말씀을 신학교와 목회현장에 선포하고 나누는데 그 목적이 있다”면서 “사명자들이 캠프를 통해 신앙운동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이웃에 대한 책임감을 더욱 크게 자각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