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소그룹 운영전략 및 인도기술 공개
상태바
건강한 소그룹 운영전략 및 인도기술 공개
  • 표성중 기자
  • 승인 2013.10.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그룹목회연구원, 오는 17일 ‘소그룹리더십세미나’ 개최

한국소그룹목회연구원(원장:채이석 목사/대표:이상화 목사)이 오는 17일 오후 1시 드리믕교회 문화소통 공감터 4층에서 ‘소그룹리더십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소그룹 리더들이 현장에서 구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검증된 소그룹 운영기술과 소그룹의 생명주기(Life Cycle)를 염두해 두고, 역동적인 소그룹이 가능하도록 꾸준히 집필된 ‘소그룹 성경공부 교재’를 중심으로 교회성장을 이룩한 교회들의 사역도 공개될 예정이다.

동 연구원 채이석, 이상화 목사가 강사로 나서 △왜 소그룹인가 △건강한 소그룹 운영전략 및 소그룹 인도기술 △소그룹 커리큘럼 작성방안과 스토리텔링 나눔 성경공부 교재 소개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특히 건강한 소그룹 목회 사례를 생생히 들여다 볼 수 있는 당진동일교회(이수훈 목사)의 목회현장 이야기도 소개된다.

연구원 대표 이상화 목사는 “지난 2011년부터 한국 교회의 성도들의 현실을 감안해 임상을 거쳐 집필한 ‘온라인 소그룹 나눔지’는 차별화된 성경공부 교재로 기존 성경공부 교재와는 달리 나눔과 적용을 길지 않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성경공부 교재”라며 “한국 교회의 균형 잡힌 성숙과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 참가비는 3만 원(강의안, 성경공부 교재 샘플 제공, 단체 등록시 1인 2만5천원)이며, 전화등록 후 입금하면 된다.(문의:070-7578-2957, www.smallgrou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