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중심 생활전도로 복음전하는 방법 제시
상태바
관계중심 생활전도로 복음전하는 방법 제시
  • 표성중 기자
  • 승인 2013.08.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이코스코리아, 9월 한 달간 전국에서 ‘오이코스 관계전도’ 세미나

인간 관계망을 따라 일상생활 중에 자연스럽게 복음을 나눌 수 있는 관계중심의 생활전도를 강조하고 있는 오이코스코리아(대표:이상만 목사)가 9월 한 달간 서울과 대구, 부산, 광주, 인천 등지에서 ‘오이코스 관계전도 세미나’를 진행한다.

서울지역은 오는 29일 오전 9시30분 한국중앙교회(임석순 목사)에서 진행되며, 대구지역은 9월 3일 대구성일교회(최재호 목사), 부산경남지역은 5일 김해중앙교회(강동명 목사), 광주지역은 10일 광주서광교회(고광석 목사), 인천지역은 12일 인천산돌교회(김영준 목사)에서 진행된다.

‘오이코스’(oikos)는 집(house)과 그 집안에 거주하는 가족을 뜻하는 헬라어로서 오이코스 전도는 가족, 친지, 이웃, 친구, 직장동료 등 거미줄처럼 펼쳐져 있는 인간 유대 관계망을 따라 매우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한국형 관계중심의 생활전도 방법이다.

이상만 목사는 “오이코스 전도는 첫사랑과 뜨거운 열정을 회복케하는 평신도 재교육 프로그램이며, 교회 내 모든 소그룹과 부서의 체질을 변화시켜 전도목회의 길을 열어준다”며 “이번 오이코스 관계전도 세미나에 목회자 및 평신도 전도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세미나 등록비는 3만 원이며, 교재 및 식사가 제공된다.(신청문의:02-409-34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