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교연, 광복 제68주년 및 건국 65주년 기념예배"
상태바
[TV] "한교연, 광복 제68주년 및 건국 65주년 기념예배"
  • 운영자
  • 승인 2013.08.1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819.wmv

(서울 = 이석훈 기자)

한국교회연합은 지난 14일 저녁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 돕기 광복 제68주년 및 건국 65주년 기념예배’를 드리고 광복과 건국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이날 최성규 목사는 설교를 통해 “가장 강한 국력은 ‘믿음’임을 잊지 말고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참석자들은 손달익 목사가 낭독한 선언문을 통해 지난날 한국 교회의 분열과 다툼을 회개하고 스스로 부단히 갱신함으로써 성령 안에서 참된 일치와 연합을 이루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습니다.
 
대강당을 가득 메운 가운데 거행된 이날 예배는 양병희 목사의 사회로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의 인사말, 정영근 목사의 대표기도, 최성규 목사의 설교, 장종현 목사의 축도, 애국가 제창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와 함께 김요셉 목사와 권태진 목사가 축사했으며, 황수원 송금자 나세웅 목사 등이 특별기도를 담당했습니다.

이밖에 백석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이 펼쳐졌으며, 영안교회 연합성가대의 찬양, 정대협 활동사 상영 및 인사, 박요한 목사의 헌금기도, 김춘규 사무총장의 내빈소개 및 광고가 있었습니다.

이날 드려진 헌금 전액은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데 사용키로 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