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장 백석 전국장로연합회 33회 총회 및 수련회"
상태바
[TV] "예장 백석 전국장로연합회 33회 총회 및 수련회"
  • 운영자
  • 승인 2013.07.2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722-01.wmv

(서울 = 이석훈 기자) 예장 백석 전국장로연합회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설악아이파크콘도에서 ‘제33회 정기총회 및 부부수련회’를 갖고 친목을 다지는 한편 교단발전과 장로회 위상강화에 힘쓸 것을 다짐했습니다.
 
1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수련회에서는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 신임회장에 수석부회장을 역임한 표종근 장로를, 수석부회장에 주대영 장로를 추대하고 다른 임원들을 발표했습니다.

표종근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사람을 회장에 세워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린다”면서 “한 회기 동안 충성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첫날 개회예배는 박창우 장로의 사회로 고민영 장로의 기도와 부회장  한석희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정영근 목사가 ‘백석의 빌레몬 장로’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정환조 장로의 헌금기도와 총무 최태순 장로의 광고가 있었습니다.
 
개회예배 후에는 총회가 열렸으며,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는 참석한 부인들을 위해 예향이미지연구소 윤미영 권사가 ‘크리스천 매너’란 주제로 부인특강을 인도했습니다. 

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산소망교회 중창단에서 축하찬양한 것을 비롯해 산소망교회 김승래 목사의 축사와 증경회장 최경수 장로의 권면이 있었습니다.

장로연합회는 33회기를 교회부흥과 교단발전에 기여하고 미자립교회 지원 등 선교에 진력한다는 목표 아래 연합회 조직 강화, 장로대학 활성화 협력, 노회장로회 조직 및 지원 등의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