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디자인영상학부 우수졸업작품 전시회
상태바
백석대 디자인영상학부 우수졸업작품 전시회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3.03.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영상학부 졸업작품전이 백석갤러리에서 전시됐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 디자인영상학부에서는 전년도 졸업생들의 우수 졸업작품을 모아 전시함으로써 재학생들과 외부인들에게 본교 학부 학생들의 역량을 알리고, 신입생들의 전공선택과 진로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에서 ‘우수졸업작품 전시회’를 지난 19일부터 31일까지 조형관 백석갤러리 1관 및 2관에서 실시했다.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작품들은 2012년도 우수 졸업 작품으로서 전시된 작품수는 시각정보디자인전공 43작품, 산업디자인전공 15작품, 영상애니메이션전공 약70작품 등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전년도의 작품의 평균적인 수준을 가늠하고, 학부생들의 작품제작 능력을 공표하며, 신입생에게는 자신의 최종 목표를 미리 설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업체관계자에게는 채용의 기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대효과를 지니고 있다.

전시회에 전시된 작품들은 시각정보디자인전공의 경우 500개 졸업작품 중 우수작품 43작품 선정, 산업디자인전공의 경우 79개 졸업작품 중 우수작품 15작품 선정, 그리고 영상애니메이션전공의 경우 전체 작품 중 상위 약 10%의 작품이 선정되어 전시됐으며, 작품 선별과정은 2012년도 졸업작품전 전시 작품 중 졸업 작품 지도교수가 작품의 창의성, 완성도 및 심미성을 기준으로 개별적인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 전시작품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