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집사님들 장로대학으로 오세요”
상태바
“안수집사님들 장로대학으로 오세요”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11.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 백석 제4기 장로대학 수료식

예장 백석총회 제4기 장로대학 수료식이 거행돼 30여명의 장로와 안수집사들이 수료증을 받았다.

예장 백석총회 교육원(원장:최낙중 목사)이 주관하는 제4기 장로대학 수료식이 지난 5일 저녁 백석대학교회 예배실에서 거행돼 30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이날 수료식은 교육원 서기 강점석 목사의 사회로 회계 김응렬 목사의 기도와 이사 이태구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정영근 목사가 ‘축복의 통로’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총무 배소열 목사의 학사보고 후 원장 최낙중 목사의 수료증 수여와 시상식이 있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총회장상에는 마수일 장로, 교육원장상에는 김돈식 장로, 우수학업상에는 김명구 전윤수 한기환 정광수 김성식 장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료식을 축하하기 위해 총회 사무총장 이경욱 목사와 장로연합회장 박창우 장로의 축사와 교육원 이사 고민영 장로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학우회장 마수일 장로의 답사와 이사 표종근 장로의 광고 후 총회장 정영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교육원장 최낙중 목사는 “많은 분들의 기도와 협조로 시작된 장로대학이 벌써 4기를 마치게 돼 감사드린다”면서 “목사와 함께 교회를 바로 이끌고 세워 나가기 위해 마련된 장로대학임을 기억해 지속적인 목회자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지지가 요청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5기 장로대학은 내년 3월 1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격주로 교육을 실시하는 가운데 안수집사와 장로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장로대학을 수료할 경우 장로고시 필답고사를 면제해 주도록 33회 총회에서 결의된바 안수집사들의 많은 참석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