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정신아카데미 장학생 선발한다
상태바
백석정신아카데미 장학생 선발한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03.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기독교전문대학원 석/박사 과정 대상

백석정신아카데미(서울)에서는 한국 교회와 사회를 이끌어 갈 학문후속세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그리고 학생들이 석/박사의 우수한 논문을 쓸 수 있도록 기독교전문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보조연구원)을 모집한다.

백석대학교 기독교전문대학원 석/박사 과정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장학생 선발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로 27일 오후 5시 원수접수를 마감하고, 면접은 4월 2일 오후 6시 연구동 2층 아카데미 서울 사무실에서 실시한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을 연구기간으로 해서 자신들의 논문을 작정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기간에 자기의 전공 분야 내에서 한두 편의 논문을 쓰려는 사람으로서, 1주일에 20시간 이상 주 3일 이상 연구소에서 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연구소 제반 연구 및 행정을 보조할 수 있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특전은 박사과정학생은 월 60만원, 석사과정학생은 월 40만원의 연구장학금을 지급하며, 개인컴퓨터와 책상이 딸린 연구 공간을 제공하고, 교수에게 연구논문 지도를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신청서류는 주민등록등본, 자기소개서, 재학증명서, 연구계획서 A4 2-3매, 학부와 대학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지원서, 지도교수 추천서 등이다. (문의:02-520-08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