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C.E, ‘제2차 중앙위원회’ 갖고 안건 토의
상태바
전국C.E, ‘제2차 중앙위원회’ 갖고 안건 토의
  • 대구지사
  • 승인 2010.03.1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 어린이돕기 마라톤대회 및 제85차 하기대회 준비 논의

 

▲ 예장합동 기독청장년면려회 전국연합회에서 김귀식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젊음을 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위하여’란 슬로건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는 예장합동 기독청장년면려회 전국연합회(회장:홍순율 장로)의 ‘제2차 중앙위원회’가 지난 6일 오후 3시 대구 충일교회당(김귀식 목사)에서 전국 각 지역 로컬CE임역원 및 CE선배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심도 있는 안건토의를 진행했다.

▲ 회장 홍순율 장로
부회장 김무상 집사의 사회로 드려진 1부예배는 서대구CE회장 김선용 집사의 C.E강령 낭독, 대구C.E회장 정요셉 집사의 C.E 3대결의 제창, 면려회가 합창, 증경회장 이용회 장로의 기도, 협동총무 김태희 집사의 성경봉독, 충일교회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김귀식 목사가 ‘주님 안에서’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헌금시간 및 주빌란테 섹소폰 선교단의 특송, 부총무 최형수 집사의 광고, 총무 이은춘 집사의 내빈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홍순율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회무는 한국C.E동지회장 박정웅 장로 기도로 개회되어 회무보고가 이어졌다.

이날 안건토의에서 지난 1월 개최된 중앙대회 결산과 지난해 12월 5차에 걸쳐 시행한 사랑의 연탄배달(제천 순천 광주 대구 부산 지역) 결산, 해외선교교회 개척(위원장:김형주 집사, 베트남 삔뚜언성) 건, 오는 6월 파주 임진각에서 열리는 ‘제1회 소아암 어린이돕기 마라톤대회’ 준비보고 등이 다뤄졌다.

또한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제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열리는 ‘제85차 하기대회’ 준비(준비위원장:임현수 집사)에 대한 안건을 집중 논의하고 폐회됐다.

<대구 = 이동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