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도서관] 네권의 신간도서
상태바
[작은도서관] 네권의 신간도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0.03.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복의 시작, 예수그리스도
조현삼 저 / 생명의말씀사
행복.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단어다. 누구나 꿈꾸고 갈망하는 행복으로 가는 길을 안내해줄 책이 출간됐다.
자신만의 행복 찾기를 하다 만족하지 못하고 허무에 빠진 이들에게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다. 또 예수를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세상 짐에 힘겨워하는 이들을 위로하는 동시에 천국의 소망을 품게 한다. 전도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 하나님이 캐스팅한 사람들
맥스 루케이도 저 / 두란노
하나님은 과연 어떤 사람들을 들어 사용하실까. 저자는 책을 통해 약점과 초라함, 나약함을 지니고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이 하나님의 선택을 받고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또 하나님은 기꺼이 그렇게 하시면서 얼마나 위대한 분인지를 스스로 나타내시는 분이시기도 하다. 저자는 하나님의 무한한 은총과 자비를 그려, 잔잔한 깨달음과 내밀한 감격을 느낄 수 있다.


● 춤추는 예배자 솔로몬의 축복

김병태 저 / 브니엘
성경 등장인물 중 축복을 누린 사람으로 대표되는 사람이 바로 솔로몬이다. 그가 축복을 누릴 수 있었던 것은 일천 번의 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과 동행한 결과였다. 저자는 솔로몬이 하나님 앞에서 춤추는 아름다운 예배자였다고 말한다. 솔로몬이 받았던 방법 그대로 현대를 사는 우리들도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세상의 방법으로 복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열정, 흥을 가지는 것이 축복 받는 비결이라고 강조한다.

● 믿음의 개혁자 마르틴 루터의 기도

마르틴 루터 저 / 가이드포스트
“기도는 하나님의 발 앞에 무거운 짐을 내어 던지는 것이다” 세계사를 뒤흔든 종교개혁자 마르틴 루터. 교회의 부패한 규례를 신랄하게 비판하고, 95개조 반박문을 발표하여 개혁을 힘껏 부르짖은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 책은 루터가 하나님 앞에서 꾸밈없이 드린 기도문을 모은 것이다. 좌절하고 유혹에 맞서 끝까지 이기고자 애쓴 지극히 인간적인 루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