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주 매일양식
상태바
1월 셋째주 매일양식
  • 승인 2007.06.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요일  성경 : 롬 8:18-25 / 찬송 : 366장

 

우리가 예수를 믿음으로 받게되는 고난은 주님의 위로와 은혜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앙인들은 주님의 위로와 앞으로의 영광을 생각할때에 결코 낙심만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 성도에게 닥치는 고난이나 환난이 제아무리 크고 중한 것이라도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원한 영광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모든 고난을 지혜스럽게 이겨내야 하는 것입니다.
기도 : 그리스도를 위해 받는 고난도 즐겁게 생각하며 이겨내게 하옵소서

 

 

화요일  성경 : 요3:19~21 / 찬송 : 260장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한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들로 이 세상의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자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빛되시는 예수님 안에서는 정죄함이나 악한사단의 역사안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누릴수 있는 행복은 빛과 진리되시는 주안에 있을때에 가능한 것입니다.
기도: 진리가 되시는 주님과 늘 동행 하는 신앙인이 되게 하옵소서

 

 

수요일  성경 : 골 2:20-23 / 찬송 : 364장

 

바울은 골로새 교인들의 바른 신앙생활을 위하여 그릇된 진리를 잘 구분하여서 성도로서 믿음을 잘지키어 경건되이 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주위에 가까이 있는 율법주의자들을 조심하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에서 율법주의자들이란 율법을 잘 지켜야만 신앙생활 뿐 아니라 구원을 받는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율법주의적인 사고와 생활은 결코 구원을 받을 수는 없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기도 : 바른 신앙생활을 위하여 그릇된 진리를 잘 구분하게 하옵소서

 

 

목요일  성경 : 왕상 3:11-13 / 찬송 : 483장

 

이스라엘의  왕이된 솔로몬은 하나님의 백성을 잘 다스리기 위하여 기브온 산당에서 일천번제를 드리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였습니다.
기브온 산당에서의 솔로몬의 기도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왕이 되었지만 이 직분까지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아서 잘 감당하려는 자세에서 시작된 것임을 우리는 배워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도 올해 받은 새로운 직분과 직책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는 신앙인이 돼야 하겠습니다.
기도 : 언제나 하나님의 뜻을 따르려는 솔로몬의 자세를 본 받게 하옵소서

 

 

금요일  성경 : 롬8:31-34 / 찬송 : 502장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주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주님은 우리와 늘 함께 하시는 분이십니다. 이러한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고 우리를 위하시면 이 세상의 무수한 사단의 궤계와 도전에도 우리를 실족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우리에게 주신 주님의 말씀과 그의 법대로 살기를 다하여야 합니다. 그럴때에 늘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기도 :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주님만을  의지하는 신앙인이 되게 하옵소서

 

 

토요일  성경 : 요3:19-21 / 찬송 : 260장

 

이 세상의 어두움을 좇은 자들은 하나님의 정죄가 있게 됩니다. 반면에 빛되시는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한 자들은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자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빛되시는 예수님 안에서는 정죄함이나 악한 사단의 역사 안에서 벗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진정 행복한 삶을 원한다면 빛과 진리되시는 주안에서 거하여야 합니다.
기도 :  빛과 진리되시는 예수님을 따라서 살아가는 신앙인이 되게 하옵소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