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we love God'
상태바
'If we love God'
  • 승인 2001.0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 anyone loves me, he will obey my teaching. My Father will love him.(John 14:23)
누구나 주님을 사랑한다면 그 사람은 주님의 가르침을 따를 것이고 하나님께서는 그를 사랑할 것이다.

Those who honor me I will honor, but those who despise me will be disdained. (1 Samuel 2:30)
나를 존중하는 자를 내가 존중 할 것이다. 그러나 나를 멸시하는 자는 경멸히 여김을 받을 것이다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If we love God, he pours out his love into our hearts by the Holy Spirit.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그분은 성령으로 우리의 가슴속에 그분의 사랑을 부어주실 것입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사랑을 받지 않고서는 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아니고서는 그 어떤 것도 인간을 만족케 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은 하나님 중심으로 살아가는 사람에게 하나님의 선물로 주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늘 잊지 말고 기억해야 할 것은 세상의 그 무엇보다 더 하나님을 사랑해야한다는 사실이 아닐까요!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을 위하여, 그분을 기쁘시게, 그분을 사랑하여 우리의 언행심사가 이루어야만 하나님의 존중히 여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박요섭 원장(교회영어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