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기도대성회 열려
상태바
10월 23일 기도대성회 열려
  • 운영자
  • 승인 2009.10.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2.everzone.co.kr/igoodnews/news01/091008kido.wmv

(서울=이현주 기자) 세계평화와 국가 위기 극복을 위한 기도대성회가 오는 2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재단법인 순복음선교회가 개최하는 이 기도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와 미국 베다니 세계기도센터 레리 스탁스틸목사 등 유명 강사들이 참여하며 전세계 오순절 계통의 기독교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기도 성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가적 위기 때마다 기도로 모엿던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최근 세계 곳곳에서 테러와 지진 홍수 등 재해가 끊이지 않고 국내적으로는 IMF이후 최대의 경제위기를 맞는 등 현실적으로 여러 어려움을 발견할 수 있다며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는 주제로 열리는 기도대성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성전을 독립시킨 후 처음으로 모이는 연합행사로도 의미를 갖습니다.
 
 기도대성회 관계자는 “이번 성회의 컨셉은 모세의 르비딤 전투에서 따왔다.”며 영적 지도자와 함께 기도할 때 국가적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성회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선도 10만여명과 160여 제자교회를 비롯해 해외 170개국에서 1500명의 기독교 지도자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아이굿뉴스 이현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