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션 웹 바이블 앤 힘…간편하고 편리한 인터넷 성경읽기
상태바
캡션 웹 바이블 앤 힘…간편하고 편리한 인터넷 성경읽기
  • 승인 2002.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한국 교회의 성장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었다. 어렵고 힘든 시절, 고통을 극복하고 희망을 갖고 살 수 있었던 것은 목사님의 설교와 성경을 통한 하나님의 말씀을 읽음으로써 가능했다.
그러나 물질이 풍부해지고 이기주의적인 생각이 팽배해진 지금 신앙인들은 어떤가? 이제는 돌아봐야 할 때다.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읽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이에 월드아이콘이북(주)에서는 ‘캡션 웹 바이블 앤 힘’을 통하여 21세기 정보화 사회 속에서 살고 있는 1천2백만 성도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 보다 쉽고 흥미롭게 하나님 말씀을 접하고 읽음으로써 기독교인으로서의 삶을 더욱 알차고 충실하게 영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개발동기
첫째, 성경 전체를 통독하려는 노력은 있으나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엄청나게 비싼 통독기를 구입해야 했으며, 성경책을 읽다가 보면 어느 새 잠이 드는 성도들이 보다 편리하며 흥미롭게 틈틈이 즐겨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했다.
둘째, ‘컴퓨터의 생활화’라는 삶의 행태에 발맞춰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 매일 성경, 찬송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셋째,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고, 재미있고 흥미로우며 지루하지 않도록 했다. 따라서 성경, 찬송가를 한눈에 보고, 듣고, 읽을 수 있는 캡션기능을 추가했다.

캡션 웹 바이블 앤 힘의 기능
캡션 웹 바이블 앤 힘은 컴퓨터를 켜고 끌 수만 있다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0인의 성우가 배경음악과 함께 드라마식으로 낭독한 입체낭독 성경과 2인의 성우가 빠른 속도로 교독한 속독성경의 2가지 타입이 있어 자유로이 필요에 따라 골라 들을 수 있다. 성경과 함께 찬송가 558장 전곡을 수록하여 은혜로운 찬송을 함께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성경, 찬송가 어느 부분이나 원하는 곳으로 자유롭게 즉시 이동할 수 있다. 또 반복기능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성경구절과 찬송을 계속해서 보고, 듣고, 읽음으로써 저절로 암송하게 된다. 인명, 지명사전을 통해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결할 수 있으며 읽던 곳을 자동으로 열어 주는 자동 책갈피 기능이 있어 성경통독에 탁월하다.

회원제
캡션 바이블 앤 힘은 유료로 제공되지만 하루 100원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은 6개월, 1년, 2년, 3년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다.(iconeboo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