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아나운서들과 함께하는 ‘잠언묵상’
상태바
CBS 아나운서들과 함께하는 ‘잠언묵상’
  • 정재용
  • 승인 2009.08.1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테랑 아나운서 6명, 오디오 묵상집 선보여

“지혜 있는 자는 듣고 학식이 더할 것이요 명철한 자는 지략을 얻을 것이라”(잠언 1:1~5)

삶의 지혜가 가득 닮긴 잠언의 말씀을 CBS 아나운서들의 목소리로 낭송한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잠언묵상’이 오디오 CD로 담겨졌다.

지난해 CBS아나운서들이 낭송해 화제를 모았던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시편묵상’에 이어 이번에는 창사 55주년을 맞아 CBS의 베테랑 아나운서들이 잠언을 낭송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박명규 아나운서 부장을 비롯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CBS의 간판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는 장승철, 변춘애, 이명희, 심기식, 장주희 아나운서 등 C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들이 낭송한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잠언묵상’은 언제 들어도 변함없이 우리 삶에 적용되는 잠언 말씀을 마음에 새길 수 있는 귀한 감동을 담고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듣기 편한 어조와 템포로 낭송한 이번 낭독음반은 생각하면서 묵상할 수 있도록 여유를 주어 듣는 성경이 가질 수 있는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였으며, 31장의 말씀을 총 3장의 CD에 담아 매일 한 장씩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이번 잠언 낭송에 참여한 아나운서들은 “지혜의 말씀으로 가득 찬 잠언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에게 올바른 삶의 지표를 제시해 줄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