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교목, 교목실장, 교목 부총장 초빙
상태바
백석대 교목, 교목실장, 교목 부총장 초빙
  • 공종은
  • 승인 2009.04.2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2일까지, 신대원생 영적 지도자 물색

백석대학교가 교목, 교목실장 및 교목 부총장을 초빙한다.

역사의 유물처럼 남아있는 개혁주의 신학의 생명을 회복시킬 사명이 있어야 하며, 확실할 성령 체험과 영적 지도자의 자질이 있는 자로, 신학대학원 학생들을 지도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목회자의 자질과 능력을 갖추고 기도가 생활화 되어 있고, 학생들에게 목회자의 사명을 줄 수 있어야 한다.

목사 안수를 받은 지 5년 이상, 목회 경력 10년 이상이어야 하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이, 정규 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 학위(M. Div) 이상 소지해야 한다. 또한 성경 해석에 능하고 성경을 가르칠 수 있어야 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학력 및 성적 증명서, 경력 증명서, 연구실적 목록과 최근 4년 이내의 연구 실적물, 기본 증명서 및 가족관계 증명서, 병역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또는 병적 증명서, 목사 안수 증명서, 자기소개서, 성령체험 간증서, 신학대학원 학생 영적지도 방법과 계획서, 자신의 신학사상 고백서, 자신의 가족관계 및 생활상을 정리해 제출하면 된다.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자필날인 된 번역문을 제출해야 한다.

인터넷 지원이 가능하며 www.bu.ac.kr에 접속한 후 지원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서울 서초구 방배3동 981-56 진리동 8층 법인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1단계 서류심사와 기초/전공심사가 진행되며, 2단계로 면접심사가 진행된다. (문의:02-520-06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