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4개 체육팀 창단 추진
상태바
백석대 4개 체육팀 창단 추진
  • 공종은
  • 승인 2009.01.2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충청남도 대학체육 발전을 위한 협정 체결

‘레슬링 배드민턴팀’ 2010년 창단

2개팀 향후 창단, 전국체육대회 참가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박사)가 오는 2010년까지 레스링과 배드민턴팀 등 2개 체육팀을 창단한다. 이와 함께 향후 2개 팀을 추가해 전체 4개 체육팀을 창단, 육성하게 된다.

이같은 사실은 지난 16일 오전 11시 30분 교내 본부동 12층 회의실에서 열린 백석대학교와 충청남도와의 산학 협력 협정식을 통해 확인됐으며, 양 기관은 이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정은 백석대학교와 충청남도가 대학체육팀의 창단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백석대학교 체육팀의 창단과 실내체육관 건립을 통해 충청남도 체육 발전에 적극 협조한다는 계획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정을 통해 백석대학교가 4개의 체육팀을 창단하기로 했다. 백석대학교는 우선 오는 2010년까지 학교 내에 레슬링팀과 배드민턴팀 등 2개 팀을 창단하기로 했다. 또한 나머지 2개 팀은 향후 충청남도와 합의 하에 창단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실내체육관을 건설하고, 체육팀 창단 후에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기로 했다.

충청남도와의 협정과 관련 정우진 부총장은 “이번 협정을 통해 창단되는 레슬링과 배드민턴 체육팀은 향후 창단될 2개의 체육팀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백석대학교의 위상을 한층 높이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백석대학교와 충청남도 양 기관이 협력해 최고의 팀으로 육성할 것”이라면서 충청남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체육 발전에도 적극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